•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여수 디오션리조트 후원 임진희 선수, LPGA 다우 챔피언십 우승
프라임경제 | 2025-07-01 09:16:39
[프라임경제] "KLPGA 시절부터 함께해온 임진희 선수가 세계 무대에서 값진 성과를 이룬 데 대해 깊이 축하하고, 앞으로도 국내외 유망 선수들의 성장을 돕고, 대한민국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든든한 후원자로서의 역할을 이어가겠다."

국내 대표 해양 복합리조트인 디오션리조트가 후원하는 임진희 선수가 미국 LPGA 투어 다우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해 이번 우승은 디오션리조트가 KLPGA 시절부터 3년간 꾸준히 후원해 온 선수의 세계 무대 첫 우승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

임진희 선수는 이소미 선수와 팀을 이뤄 30일(한국시간) 미국 미시간주 미드랜드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다우 챔피언십 최종 라운드까지 합계 20언더파 260타를 기록해 동타를 이룬 렉시 톰프슨-메건 캉(미국) 조와의 18번홀 연장전에서 극적인 버디를 성공시키며 우승했다.

디오션리조트는 임진희 선수가 국내 KLPGA 투어에서 활약하던 2023년부터 후원을 시작해, 2024년 LPGA 투어 전향 이후에도 스폰서로서 변함없는 지원을 이어오고 있고, 세계 무대 진출 이후에도 후원을 지속한 국내 기업은 드문 만큼, 이번 우승은 선수와 기업 간 장기적 신뢰와 지원의 결실로 평가받는다.

한편, 디오션리조트는 전남 여수시에 위치한 프리미엄 해양 복합 리조트로, 골프장, 워터파크, 호텔, 콘도 등 다양한 시설과 골프 부문에서는 선수 후원뿐 아니라, 대회 개최, 지역 골프 문화 확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 골프 저변 확대에 힘쓰고 있다.
송성규 기자 ssgssg0717@hanmail.net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