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멜론 스포트라이트, NCT DREAM과 만나 '특별 선물' 마련
파이낸셜뉴스 | 2025-07-14 18:05:03


멜론(Melon)이 다섯 번째 정규 앨범 'Go Back To The Future'로 컴백하는 그룹 NCT DREAM을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의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NCT DREAM의 새 앨범 'Go Back To The Future'는 시간 여행을 테마로, 지난 9년의 여정과 앞으로의 미래를 조명하며 '가장 빛나는 NCT DREAM'이라는 정체성을 다시금 증명하는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BTTF'와 'CHILLER'를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됐다.

NCT DREAM은 앨범 발매일인 14일 오후 6시 30분부터 멜론 뮤직웨이브(Music Wave)에서 실시간 채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팬들과 신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유닛 폴라로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팬들을 위한 영상통화 이벤트도 마련됐다. 총 14명의 멜론 이용자가 NCT DREAM과 영상통화의 기회를 얻게 되며, 응모는 오는 8월 4일까지 스포트라이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정규 5집 발매와 동시에 공개하는 멜론매거진에서는 전곡 소개는 물론, 스포트라이트 인터뷰 영상과 포토, 멤버들의 친필 사인과 메시지 등 NCT DREAM의 컴백을 기념하는 풍성한 콘텐츠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독점 공개되는 스포트라이트 인터뷰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꼽은 가장 주목받고 싶은 '나'의 순간부터 추천 수록곡까지, 팬들이 궁금해할 다양한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한편,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만의 독점 콘텐츠와 삼성역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멜론은 이외에도 인디 아티스트와 명곡을 알리는 '트랙제로(TrackZero)', 신예 아티스트를 전문 육성하는 '하이라이징(Hi-RiSiNG)', 휴먼 큐레이션 '에디션m(EDITION m)' 등의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음악산업 동반성장에 앞장서고 있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멜론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